기사 (56건)
박원일 기자 | 2024-02-29 15:00
[IT·과학]
2021년 국내 게임산업 매출액 사상 최초 20조원 돌파
김창섭 기자 | 2023-01-02 15:48
신만호 선임기자 | 2021-12-21 14:42
[산업·기업]
한류에 힘입어 콘텐츠산업 수출액 증가
임호균 기자 | 2019-07-05 15:53
[정책]
인공지능(AI)과 ‘수타’ 자장면
조준상 선임기자 | 2019-05-01 13:06
[산업·기업]
앱디스코, 글로벌 게임마케팅 본격화
신승훈 기자 | 2013-04-02 15:25
[산업·기업]
[리딩컴퍼니]글로벌 게임시장 ‘정조준’
신승훈 기자 | 2008-05-14 00:00
[오피니언]
[커런트]정부, ‘게임 작업장’ 본격 단속 돌입
전민정 기자 | 2007-11-05 00:00
[세상읽기]
[CEO칼럼] “게임산업, 자신감 가져라”
이코노미21 | 2007-01-15 00:00
[산업·기업]
[톡톡 튀는 뉴비즈] 새로운 블루오션 ‘실버 마케팅’
김영호 서울디지털대학교 겸임 | 2007-01-15 00:00
[세상읽기]
[CEO칼럼] PC방 해외진출의 전제 조건
이코노미21 | 2006-12-18 00:00
[산업·기업]
[커버스토리 Ⅲ] 분열됐던 엔터테인먼트 기업 뭉치는 해 ⑦
김창권 대우증권 연구원 | 2006-11-13 00:00
[오피니언]
[커런트] 지금 대한민국의 ‘바다’는 아수라장
김성수 객원기자 | 2006-08-28 00:00
이코노미21 | 2006-04-10 00:00
[산업·기업]
[비즈니스]유럽 게임시장의 문, 영국에서 열어보세요.”
조수영 기자 | 2006-03-06 00:00
[글로벌]
[일본]게임업계 새 강자 탄생 예고
Hannes Mosler | 2005-05-30 00:00
[산업·기업]
모바일게임 ‘판’ 커진다
이희욱 기자 | 2005-05-09 00:00
[라이프]
[플라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로지텍코리아 외
이코노미21 | 2005-05-02 00:00
[오피니언]
[독자모니터]“<카트…> 성공은 게임 대중화 반증”
김진석한국게임산업개발원 | 2005-03-21 00:00
[라이프]
[플라자]안철수연구소 외
이코노미21 | 2005-03-21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