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5 (토)
신한, The Asset誌 선정 한국 최우수 은행상
신한, The Asset誌 선정 한국 최우수 은행상
  • 한상오 기자
  • 승인 2013.01.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세계적 권위의 아시아 경제 전문지인 The Asset誌가 발표하는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Best Domestic Bank in Korea)’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 신한은행 홍콩지점 김진형 지점장이 The Asset誌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The Asset誌는 ‘Triple A Awards’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상품 제공으로 아시아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은행을 매년 선정하고 있으며, 신한은행은 안정성, 수익성 등 우수한 경영지표는 물론 투명경영, 차별적인 글로벌 전략 등을 높이 평가받아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에 선정되었다.

특히 신한은행은 수상자 선정이 없었던 2010년과 2011년을 제외하고 2008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에 선정되었을뿐만 아니라 유러머니誌와 아시아머니誌의 2012년 국내 최우수 은행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로써 신한은행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 은행으로 평가받게 되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12년 아시아지역 최우수은행 수상 현황을 살펴보면 중국 공상은행, 대만 China Trust Bank, 홍콩 Hang Seng Bank 등 아시아 각국의 선도은행들이 포함되어 있다”며 “신한은행은 글로벌 은행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