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배우 송혜진, 복근 드러낸 뇌쇄적 댄스영상 화제
배우 송혜진, 복근 드러낸 뇌쇄적 댄스영상 화제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1.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백인’에 섹시댄스 영상 올려놓고 일반인들 판정 맡겨

완벽한 복근을 드러낸 영화배우 송혜진의 뇌쇄적인 댄스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완벽한 복근을 드러낸 영화배우 송혜진의 뇌쇄적인 댄스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송혜진은 ‘오백인(500in.com)’이란 모바일 Q&A 서비스에 자신이 직접 춘 댄스영상 2개를 올려놓고 둘 중 어느 영상이 더 나은지 직접 유저들에게 판정을 맡겼는데, 여기에 일반 네티즌들의 발길이 몰려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이 폭주하고 있다.

‘오백인’에 올라 와 있는 송혜진의 댄스영상은 2개로 나뉘어 져 있는데, 먼저 나오는 영상은 송혜진이 시크릿의 포이즌에 맞춰 춤추는 모습을 담고 있다. 송혜진은 포이즌 댄스를 추면서 춤과 운동으로 단련된 무결점의 복근을 그대로 드러내 남심(男心)을 홀리고 있다.

또 하나는 현아의 아이스크림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이다. 송혜진은 핫팬츠에 박스셔츠의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쩍벌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영상에서는 포이즌과는 또 다른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노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송혜진이 직접 찍은 듯 카메라를 작동시키고 끄는 모습까지 담겨 있다. 송혜진은 자신에게 더 잘 어울리는 댄스를 일반 대중들에게 물어보기 위해 2개 영상을 온라인과 모바일에 직접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