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KB국민카드, ‘VISA 브랜드’ 체크카드 발급 실시
KB국민카드, ‘VISA 브랜드’ 체크카드 발급 실시
  • 한상오 기자
  • 승인 2013.02.0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해외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VISA 브랜드’ 체크카드 발급을 6일부터 시작한다.

▲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해외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VISA 브랜드’ 체크카드 발급을 6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VISA 브랜드’ KB국민 체크카드의 발급으로 전 세계 3,100만 여 개 VISA 신용카드 가맹점 에서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져 고객들의 해외이용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VISA 브랜드’ 발급이 가능한 KB국민 체크카드는 ‘KB국민 nori(노리) 체크카드’, ‘KB국민 직장인보너스 체크카드’, ‘KB국민 Be*Twin(비트윈) 체크카드’, ‘KB국민 樂스타 체크카드’, ‘KB국민 해피 nori(노리) 체크카드’ 등 다섯 종류이며, 향후 다른 체크카드 상품에도 확대해 나갈 것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VISA 브랜드’ 발급으로 KB국민 체크카드 고객들이 더 많은 미주와 동남아시아 가맹점 및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며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체크카드 최고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