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NHN, '네이버 스타트북' 시리즈 출간
NHN, '네이버 스타트북' 시리즈 출간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2.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N(주)는 이용자 편의를 돕기위한 '네이버 스타트북 시리즈'를 출간한다.

NHN(주)는 네이버 이용자들이 네이버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별 정보를 담은 활용서인 '네이버 스타트북' 시리즈를 출간한다.

그 첫 시리즈로 '초보라도 괜찮아! 네이버N드라이브, 1천만이 선택한 나만의 저장공간'을 발간한다.

N드라이브는 웹 기반의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로, 사진·문서 등의 파일을 저장함은 물론, 편집·공유까지 가능하다. 현재 가입자 수 1천300만 명 정도가 N드라이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네이버 이용자들은 '초보라도 괜찮아! 네이버N드라이브, 1천만이 선택한 나만의 저장공간'을 통해서 기초적인 서비스 이용방법과 더불어 아이돌잔치 준비, 회사 프로젝트 공동관리 등 생활 속 다양한 상황별로 N드라이브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만날 수 있다.

NHN은 '네이버 스타트북'시리즈를 확대해 나갈 예정으로 "이용자들이 이용하던 서비스지만 보다 새로운 가치를 발견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NHN은 우리나라 기술 생태계 발전을 위해, 자사의 기술 관련 노하우를 담은 기술 서적 TECH@NHN 시리즈를 출간, 지난 1월 출간한 ‘웹 접근성 프로젝트 시작하기’까지 총 6권의 책을 선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