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개그맨 유상무, 이제 교수님이라 불러주세요
개그맨 유상무, 이제 교수님이라 불러주세요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2.0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개그연기계열 교수로 초빙

개그맨 유상무가 교수로 파격 변신을 시도해 화제다.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는  7일 개그맨 유상무씨를 개그연기계열 교수로 초빙했다고 밝혔다.

▲ 열정적으로 강의중인 유상무.
위촉식은 2월 14일 진행될 예정이며 이로써 이 학교 개그연기계열은 현직 스타 개그맨인 유상무를 비롯, 김준호 교수를 학부장으로 해서 임혁필, 신보라, 이용식, 전유성 등 다수의 스타 개그맨들을 교수로 확보, 개그맨 사관학교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게 됐다.

위촉식에 앞서 유상무 교수는 2월 6일 저녁 7시부터 본교 본관 2층에서 개그맨을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개 강의를 진행했다.

유상무 교수는 2시간 넘게 진행된 강의에도 불구하고 지루해하는 학생들이 없을 정도로 열정적인 강의를 펼쳤고 특히 스타 개그맨의 입으로 직접 들을 수 있었던 ‘개그맨의 박진감 넘치는 생활과 꿈을 이룰 수 있는 노하우’를 들은 학생들의 얼굴은 기쁨으로 가득했다.

학교 관계자는 “현재 개그연기계열은 개그콘서트의 히어로 김준호 교수를 학부장으로, 임혁필, 신보라, 이용식, 전유성 등 다수 스타 개그맨이 교수진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번 유상무 씨의 교수 초빙으로 본교의 개그연기계열 파워가 현재보다 더욱 세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실제로 최근 실시된 SBS 개그맨 공채 13기에 이 학교 개그연기계열 1학년 재학생이 합격, 이 학교 스타 개그맨 출신 교수진들의 교육효과를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