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LG유플러스, 옵티머스G Pro 출시 이벤트
LG유플러스, 옵티머스G Pro 출시 이벤트
  • 신승훈 기자
  • 승인 2013.02.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 상당 무선충전기, 폰케이스 쏜다!

▲ LG유플러스는 옵티머스G Pro 출시기념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

LG유플러스가 옵티머스G Pro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과 올해 출시 예정인 LTE스마트폰으로 무료 기기변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옵티머스G Pro로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고객이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개통인증을 완료하면 선착순 3만명까지 고급 무선충전패드(6만원)와 퀵 플립 케이스(4만원)를 받을 수 있다. 

또 옵티머스G Pro 개통인증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올해 LG유플러스에서 출시 예정인 옵티머스GⅡ 등 LG전자 최신 LTE스마트폰으로 무료 기기변경 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옵티머스G Pro 구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LG전자 무선충전패드는 휴대폰과 별도의 연결 없이 패드에 휴대폰을 올려놓으면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콤팩트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퀵플립 정품 케이스는 플립 개폐시 휴대폰 화면이 자동으로 ON/OFF 돼 사용이 편리하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사업담당 조원석 상무는 “LG유플러스 LTE폰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자체 조사결과 휴대폰 무선충전기와 고급 플립 케이스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아 사은품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출시한 옵티머스G Pro(LG-F240L)는 5.5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600 1.7GHz 쿼드코어 AP칩셋, 1,300만 화소 카메라, 안드로이드 4.1 OS 등을 탑재하여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최신 LTE스마트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