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4 (화)
에이디벤처스, 뷰티 전문앱테크 ‘뷰티라떼’ 출시
에이디벤처스, 뷰티 전문앱테크 ‘뷰티라떼’ 출시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3.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분야에도 ‘앱테크’ 서비스가 출시됐다. 
 
에이디벤처스는 메디컬 리워드 앱 ‘메디라떼’에 이어 새로운 라떼시리즈 ‘뷰티라떼(BeautyLatte)’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디벤처스는 애드라떼 회원들이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신규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취지로 설립되었으며, 지난해 10월 메디컬 리워드 앱 ‘메디라떼’를 선보여 출시 100일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의료 업계에도 ‘앱테크’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뷰티라떼는 정확한 뷰티샵 정보와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리뷰 작성 시 포인트 적립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뷰티 전문 리워드 앱으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앱 서비스는 물론 웹과 모바일 페이지, 그리고 매거진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형 하이브리드 서비스다.

직접 방문한 회원들이 작성한 생생한 리뷰와 평가를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뷰티샵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샵을 방문하기 전에 생생한 후기와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고, 방문 후에는 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로 적립해줘 추후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뷰티라떼 포인트는 리뷰 작성 이외에도 뷰티라떼와 제휴를 맺은 피부관리샵, 네일샵 등 뷰티샵 이용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다. 쌓인 포인트는 애드라떼 앱과 연동돼 애드라떼 내 라떼 스토어에서 기프티콘, 영화예매권, 외식상품권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뷰티라떼는 에이디벤처스에서 자체적으로 매거진으로도 매월 발행되어, 강남역 근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뷰티라떼 서비스는 모바일 이용자뿐 아니라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메디라떼를 통해 검증 받은 바 있는 리워드 기능과 리뷰 시스템을 바탕으로 인지도가 낮은 뷰티샵들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에이디벤처스 이희용 대표는 “뷰티라떼는 기존 라떼시리즈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제공하기 위한 뷰티 전문 버전”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알뜰하고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돕고자 의료, 뷰티에 이어 라떼 서비스의 범위를 지속해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뷰티라떼 출시를 기념해3월 한 달간 친구 초대, 출석 체크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상품과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뷰티라떼 앱과 홈페이지(www.beautylatte.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