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예스24가 봄을 맞아 작가와 독자가 함께하는 북 콘서트를 연다.
여행 에세이 '어떤 날'의 공동 저자인 자작가수(싱어송라이터) 요조와 유희원, 아나운서 위서현, 시인 김소연, 성미정, 이제니, 작가 장연정, 최상희 등이 참여하는 '여행하는 삶, 어떤 날'을 31일 저녁 서울 신촌 산울림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독자는 27일까지 예스24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기대평이나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인문학과 클래식에 있는 독자라면 4월3일 서울 종로구 오르겔하우스에 개최되는 문학수와 강신주의 '철학적 클래식 읽기의 즐거움' 북토크도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클래식 음악의 안내서 '아다지오 소스테누토'의 저자 문학수와 철학자 강신주의 공동 사회로 진행될 북 토크는 '클래식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없애줄' 예정이다.
응모는 예스24 홈페이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을 초대한다.
또 '북유럽처럼'의 저자 김나율, 이임경 작가와 함께하는 '북유럽 여행 디자인하기' 북살롱이 오는 4월 1일 KT&G 상상마당에서 열린다.
30쌍을 초대해 작가와 함께 영화, 음악, 책 등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영화 '전설의 주먹', '아르고', 뮤지컬 '젊음의 행진'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스24 마케팅본부 이선재 선임팀장은 "매년 800여회 이상의 무료 문화 공연을 기획해 연간 약 1만여 명의 고객을 초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료 문화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