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44 (수)
옵티머스 G Pro, "생중계도 되네"
옵티머스 G Pro, "생중계도 되네"
  • 신승훈 기자
  • 승인 2013.03.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탑재 카메라 활용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 생중계

막강한 스펙을 자랑하는 최신 스마트폰의 용도가 끝없이 확장되고 있다. 이제 스마트폰에 탑재된 풀 HD 카메라를 이용 라디오 생중계도 가능해졌다. 

LG전자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함께 ‘옵티머스 G Pro’의 풀HD 카메라를 활용한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 생중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는 27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5주간 전국 200여 곳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중계된다. 방송은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옵티머스 G Pro’의 풀HD 카메라로 카페베네 본사에서 진행되는 라디오 방송을 촬영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는 알렉스, 윤하 등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사연소개, 라이브공연 등을 진행한다. 듣고 싶은 음악을 신청하거나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 Pro’ 와 ‘카페베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옵티머스 G Pro’ 체험존을 운영하고, ‘풀HD 영상 체험이벤트’와 ‘UX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 Pro’, ‘쿼드비트 이어폰’, ‘카페베네 텀블러’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생생한 보이는 라디오’ 이벤트는 ‘옵티머스 G Pro’에 탑재된 풀HD 카메라의 우수성과 혁신적 UX를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