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44 (수)
[미리보는 서울모터쇼⑫]혼다 '뉴 시빅'
[미리보는 서울모터쇼⑫]혼다 '뉴 시빅'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3.2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혼다 뉴 시빅
혼다는 디자인과 성능을 크게 높인 '2013년형 뉴 시빅'을 국내 고객에게 선보인다.

뉴 시빅은 대폭 향상된 안전, 편의 사양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에서 판매량과 수상 실적 등으로 공인받은 돌아온 월드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선진적인 외관 디자인을 채택해 프리미엄 세단의 느낌이 강조됐으며 와이드한 프론트 디자인으로 스포티하고 안정감 있는 이미지를 선사한다.

신형 시빅은 경제적인 연비성능을 유지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동력성능을 자랑하며, 높은 정숙성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스포티한 핸들링으로 운전의 재미를크게 높였다.

특히, 신형 시빅은 컴팩트 카로는 최초로 IIHS(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을 수여 받았으며, NHTSA의 충돌 테스트에서도 별 다섯 개를 받아 안전성을 입증 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혼다코리아는 고연비 성능으로 경제적 성능이 강화된 뉴시빅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해 국내 하이브리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 고성능 스포츠카 라인업인 '혼다 뮤겐(Mugen)'의 고성능 튜닝 모델인 'CR-Z 뮤겐'과 더불어 세계 모터사이클 레이스(모터GP)를 휩쓸고 있는 슈퍼바이크 레이스 머신 'RC213V'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1억 8000만 원에 육박하는 슈퍼바이크 'RC213V'와 컴팩트 모터사이클 'MSX125'도 전시한다.

▲ 혼다의 컴팩트 모터사이클 'MSX125'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