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3:29 (수)
한혜진,기성용과 핑크빛 열애 중
한혜진,기성용과 핑크빛 열애 중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3.2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캠프 출연 후 연인사이로 발전

탤런트 한혜진(32)이 축구스타 기성용(24·스완지시티)과 열애 중이다.

기성용의 측근은 27일 "두 사람이 오래 전부터 누나동생으로 연락하고 지내다가 '힐링캠프' 출연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기성용이 한혜진에게 끊임없이 구애를 했고 한혜진이 이를 받아줬다. 기성용은 한혜진의 형부 김강우까지 만났다. 결혼까지 생각하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기성용은 SNS에 "(한혜진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잘 만나고 있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교제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러웠지만 저희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서로 큰 힘이 되기에 사실 당당하게 만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밝힐 날을 고민해왔어요. 긴 말은 필요 없을 것 같고 행복하게 잘 만날게요"라고 인정했다.

앞서 한혜진이 가수 나얼(35)과 헤어지고 기성용을 만나고 있다는 소문이 나돌기도 했지만 두 사람 모두 부인했다. 이 측근은 "당시에는 기성용이 나얼과 헤어진 한혜진을 배려하기 위해 아니라고 말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지난해 8월 SBS TV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게스트와 MC로 만난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프로그램에서도 기성용은 한혜진에게 끊임없이 호감을 드러냈다. 그러다 올해 초부터 애인관계가 됐다.

기성용은 22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대표팀 자체평가전에 'HJ SY 24'라는 문구가 새겨진 축구화를 신고 나오기도 했다. 
▲ 기성용의 축구화에 'HJ.SY 24'라는 이니셜이 새겨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