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7 16:53 (금)
신한은행 중국유한공사, 상해 홍천로 지행 개점
신한은행 중국유한공사, 상해 홍천로 지행 개점
  • 한상오 기자
  • 승인 2013.03.2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해한국학교에 장학금도 전달

신한은행 중국 현지법인인 신한은행 중국 유한공사는 “중국 상해시 민항구에 홍천로(虹泉路, Hong Quan Lu) 지행을 개점하며,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상해한국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고 28일 밝혔다.

홍천로 지행은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화려한 개점행사 대신 ‘지역사회 나눔 기부 실천 운동’의 일환으로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한국대사관 상해시 김대현 재경관, 한국은행 상해시 오인석 대표 등 주요 기관장들과 한국상회 안태호 회장, 한국학교 이혜순 교장, 이평세 고문(교민회) 및 신한은행 설영오 부행장이 참석했다.

▲ 신한은행 중국유한공사 성국제 법인장(전면 왼쪽)과 상해한국학교 이혜순 교장(전면 오른쪽)이 개점식에서 장학증서를 전달 후 기념 촬영하는 모습
금번 개점한 홍천로 지행은 상하이 최대 코리아타운에 위치하며, 평일 영업점 방문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 토요일 영업점 개방(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4시) 및 VIP전용창구 서비스와 팩스/복사 무료 서비스 등을 제공해 신한은행만의 차별화된 친절하고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신한은행의 따뜻한 금융을 중국에서도 이어갈 뿐만 아니라, 신한은행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중국시장에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중국유한공사는 94년 천진분행 개점을 시작으로 중국 주요 지역 15개 영업점을 갖춘 중견은행으로 성장했으며, 다양한 비대면 채널과 금융상품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