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44 (수)
'그 겨울…' 송혜교 '입술의 비밀' 전격 공개
'그 겨울…' 송혜교 '입술의 비밀' 전격 공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3.2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송혜교 메이크업 따라잡기 영상 공개 및 이벤트 개최

종영을 앞두고 연일 관심 집중인 화제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여주인공 송혜교 입술의 비밀이 풀렸다.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네즈는 '그겨울 송혜료 메이크업룩 연출법'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것이다.

▲ 라네즈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진 '따라하기 영상'의‘좋아요’수와 누리꾼 반응을 반영해 당첨자에게 푸짐한 선물 및 뷰티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금일 오전 라네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드라마 속 송혜교의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메이크업 연출법을 그대로 보여준다.

특히, 드라마 속 오영(송혜교)의 메이크업을 탄생시킨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미연 원장이 그 비법을 직접 소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라네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aneige.kr)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후에 시청할 수 있다.

드라마 속에서 송혜교가 직접 사용한 제품인 '베이지 쉬폰 '컬러는 우아하고 차분한 룩을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며, '플래시 라이트'는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한다.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송혜교 메이크업 룩 따라잡기 이벤트도 함꼐 마련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메이크업 방법을 따라한 셀프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후, 해당 URL을 라네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형태로 등록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좋아요' 수가 많은 참가자는 소니(Sony) NEX-3NY/WQ등의 선물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미연 원장이 진행하는 라네즈 송혜교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참여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뷰티 클래스에 참여하면 송혜교 립스틱으로 불리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받게 된다.

오는 4월 5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6일 라네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