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한국씨티은행, 조윤선 여가부장관 초청 강연회
한국씨티은행, 조윤선 여가부장관 초청 강연회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3.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 여성위원회는 28일 오전 한국씨티은행 본점 강당에서 조윤선 여성가족부장관 초청 리더십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조윤선 여성가족부장관은 한국씨티 임직원 약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여성 대통령 시대, 변화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강연에서 조윤선 여성가족부장관은 “박근혜 정부의 핵심 키워드는 ‘국민행복’이다”라고 말하며, “ 특히 여성가족부는 일과 가정의 양립,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확대, 여성 인재 10만 명 양성 및 발굴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한국씨티은행 여성위원회는 3월 28일 오전 한국씨티은행 본점 강당에서 조윤선 여성가족부장관 초청 리더십 특강을 개최했다.
또한, “여성이 행복해야 가정이 행복하고, 가정이 행복해야 국민이 행복하다”는 박근혜 정부의 여성 정책에 대한 철학을 공유하며, “여성의 잠재력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국가 경쟁력을 결정하는 시대에 여성이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될 수 있도록 국가 발전의 핵심동력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씨티은행 여성위원회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지난 3월 17일에는 가리봉동 소재 이주민노동자 지원 NGO ‘지구촌사랑나눔’에서 운영하는 무료급식소에서 배식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고, 지난 22일에는 씨티은행 직원 대상 커피 판매를 통해 모금된 금액을 ‘지구촌사랑나눔’에 기부하여 이주민 여성들을 지원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