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소통강화”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소통강화”
  • 신승훈 기자
  • 승인 2013.04.0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방과 참여 중심 사회공헌포털 ‘Make up your life’ 오픈

▲ 아모레퍼시픽이 그룹네 사회공헌 브랜드를 일원화한 사회공헌포털사이트를 열었다. 사진은 사회공헌포털인 ‘Make up your life’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내 산재해 있던 사회공헌 활동 브랜드를 일원화하고 ‘개방과 참여’에 중점을 둔 사회공헌포털을 오픈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사회공헌포털인 ‘Make up your life’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사회공헌포털은 10여 개에 이르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Make up your life’라는 통합브랜드로 일원화하고,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인, 수혜자 등 도움을 주거나 받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사내용 시스템으로 운영되던 사회공헌포털의 이번 개편의 취지는 ‘개방과 참여’로, 아리따운 나눔(임직원 봉사활동), Make up your life(암환우에 대한 메이크업 등을 통한 자존감 회복), 핑크리본 캠페인(유방건강 의식향상), 희망가게(저소득 여성 가장 창업 지원) 등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사회공헌 활동을 누구나 손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포털은 아모레퍼시픽뿐 아니라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을 포괄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소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도와주세요’, ‘기부도 하고 봉사도 해요’ 등의 고객 참여형 메뉴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에 후원 신청을 하거나 캠페인 참여사례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우동 아모레퍼시픽 홍보담당 상무는 “이번 사회공헌포털 Make up your life 오픈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당신의 삶에 아름다운 변화’라는 슬로건에 맞게 여성과 사회가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소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 여성암 극복 수기 응원 이벤트 ‘뷰티 드림 박스(4월)’, ‘희망가게 10주년 모금 이벤트(5월)’ 등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의 진정성을 포털 방문 고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으로, 5월부터는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소통하며 더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