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9 (목)
KT, ‘모카과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
KT, ‘모카과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4.0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모카 서비스를 가입 또는 사용하거나 소문을 내는 고객들에게 자동차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모카과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모카(MoCa)는 멤버십카드, 결제, 상품권,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서비스로 ‘머니(Money)’와 ‘카드(Card)’의 합성어다. olleh club, 롯데멤버스, 아시아나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POINT 등 다양한 멤버십카드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카와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는 깔기만 해도, 쓰기만 해도, 소문만 내도 세 가지 이벤트로 구분된다.
 
‘깔기만 해도’ 이벤트는 모카 서비스에 신규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한다. 모카는 이용단말과 통신사에 따라 올레마켓,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선착순 1만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발송된다.

‘쓰기만 해도’ 이벤트는 모카 앱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은 후 월간 쿠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RAY(1명)를 제공하고, 주간 쿠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론 스테파니백,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모카 금장명함, 삼성카메라(각 3명)를 제공한다.
 
‘소문만 내도’ 이벤트는 모카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하여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모카월렛과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를 소문 낸 고객 중 추첨하여 나이키 런닝화(10명)를 제공한다.

‘모카와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등 이벤
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카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