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44 (수)
송중기, 깜짝 등장에 이대 일대가 들썩
송중기, 깜짝 등장에 이대 일대가 들썩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4.0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옴므는 Girl’s Wish 동영상 100만 조회수돌파를 기념한 ‘송중기 깜짝 팬 사인회’를 4월 6일, 라네즈 플래그십스토어 이대점에서 개최했다.

라네즈옴므의 깜짝 팬 사인회가 열린 6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대점에는 라네즈옴므의 모델 송중기를 보기 위한 인파로 가득했다. 비가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전날부터 자리잡은 팬들을 비롯해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의 팬들이 함께해 글로벌 브랜드로써의라네즈옴므와 모델 송중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20일, 라네즈옴므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Girl’s Wish 동영상조회수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열린 깜짝 팬 사인회로, ‘Girl’sWish, 송중기 영상’은 그의 매력적인 모습과 촉촉한 무결점 피부가 화제가 되며 영상공개 한달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였다.

행사 당일, 깜짝 팬 사인회 현장에는 라네즈옴므의 모델 송중기가 시종일관환한 미소로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에게 화답했다. 사인과 더불어 악수를 해주는 등 따뜻한 팬 서비스로라네즈옴므를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궂은날씨임에도 찾아와준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송중기는 예정된 시간보다 오랜 시간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하였으며, 팬 사인회가 끝나고도 고마움을 가득 담은 인사를 전하여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현장에서는 여성 팬 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 팬들도 송중기의 촉촉하고깨끗한 피부에 시선을 떼지 못하며 그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했다. 이에 송중기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특별히 수분관리에 신경 쓴다’고 전하며 ‘매일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을 챙겨 발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고밝혔다. 송중기 피부의 일등공신 제품인 ‘액티브워터 크림’은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져 나와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오랫동안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남성전용 수분크림이다.


 

한편, 팬 사인회를 찾은 이들을 대상으로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의 샘플링 이벤트와 정품을 비롯한 다양한혜택이 담겨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되어 많은 팬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