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LG전자, ‘G Pro Song’ 편곡 이벤트
LG전자, ‘G Pro Song’ 편곡 이벤트
  • 신승훈 기자
  • 승인 2013.04.0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 등 인기 가수의 편곡 및 노래 참여

LG전자가 ‘옵티머스 G Pro’ TV광고 음악 ‘G Pro Song’의 편곡 및 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G Pro Song’ 편곡 이벤트는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방송인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을 편곡하고, 편곡된 곡을 각각 최정상 보컬리스트 김범수와 떠오르는 신성 이하이와 함께 녹음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편곡된 곡을 바탕으로 작사가로 참여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박명수가 편곡한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한 후, 어울리는 가사를 만들어 입력하면 된다. 최종 가사는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가 함께 선정하며 4월 22일 발표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옵티머스 G Pro’를 증정한다.

최종 가사 선정 후에는 세 가수가 각자의 색깔에 맞게 편곡된 ‘G Pro Song’을 녹음한다. LG전자는 녹음 과정을 녹화해 최종 ‘G Pro Song’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공개된 영상의 선호도를 조사하는 ‘G Pro Song’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성된 곡을 듣고 마음에 드는 곡을 고르는 방식이다.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 김범수와 이하이의 메시지가 담긴 CD,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G Pro Song’은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간결하면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옵티머스 G Pro’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옵티머스 G Pro’ 는 지난 2월 21일 국내 시장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LG전자 MC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G Pro Song’ 이벤트는 소비자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이벤트” 라며 “향후에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 ‘옵티머스 G Pro’의 돌풍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LG전자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song.jsp)에서 진행된다. 마이크로사이트는 9일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