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3:01 (목)
올레TV, 신규 콘텐츠 제공 경품 이벤트
올레TV, 신규 콘텐츠 제공 경품 이벤트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4.1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미디어허브가 올레TV 채널들을 통해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 105번 선댄스 채널에서는 미국 최고의 인기 서스펜스 범죄 드라마인 ‘브레이킹 배드’ 시즌3를 국내 최초로 독점 방영하기 시작했다. 이를 기념해 5월 2일까지 올레TV 홈페이지에서 주인공 월터 화이트의 직업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레티나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24시간 전문 라이브 콘서트 전문 89번 채널의 iConcerts는 5월 5일까지 올레TV에서의 채널 번호를 맞추는 모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3 콘서트 티켓을 2매씩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올레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100% 수화방송과 자막방송은 물론 화면해설방송을 실시해 장애인과 노인, 다문화가족 등 소외계층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219번 복지TV에서는 오는 4월 29일까지 올레TV 홈페이지에서 복지TV 입소문내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 중 8명을 추첨하여 화장품세트, 홍삼엑기스 등을 증정한다.
 
KT미디어허브 동지연 채널2팀장은 “올레TV는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문화예술 전문채널 선댄스, 24시간 라이브 전문 채널 iConcerts, 사회복지 전문 채널 복지TV 등 콘텐츠 다양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이 올레TV 채널 콘텐츠들을 이해하고 재미도 얻어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복지TV 채널 이벤트는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iConcerts 채널 이벤트는 5월 6일, 선댄스 채널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에 올레TV 홈페이지(http://tv.olleh.com)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