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씨트리 '아이스 토너' 서인영 추천제품 선정
씨트리 '아이스 토너' 서인영 추천제품 선정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4.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뷰티쇼2 뷰티스트, 더워지는 날씨에 피부 진정기능 담은 아이스토너 제격
▲ 서인영이 극찬한 씨트리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는 마로니에 추출물과 동백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느슨해진 모공을 수축을 돕는다.

순한 화장품 씨트리의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 '씨트리 스팀크림2.0'이 SBS E 채널에서 방영중인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에서 스킨케어를 위한 뷰티스트 추천 제품으로 선정됐다.

가수 서인연이 메인 MC로 나선 스타 뷰티쇼2의 지난 16일 방송에서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이 출연해 피부 트러블을 줄일 수 있는 가벼운 스킨케어 노하우로 해당 제품을 추천한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성 피부에는 페이셜 오일을, 민감성 피부에는 진정 세럼을 추가 사용할 것을 덧붙이기도 했다.

특히 MC인 서인영이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와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을 직접 사용한 후 극찬을 아끼지 않아 더욱 관심을 모았다.

▲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2에서 추천한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왼쪽), 아트 스팀크림(오른쪽)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날씨에 사용하면 좋을 제품으로 추천된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아이스 토너'는 분사 즉시 차가움을 느낄 수 있는 샤벳 느낌의 아이스 토너로 피부 진정과 모공 수축, 보습 기능까지 담고 있다. 80ml 1만원

함께 추천 받은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은 특허 받은 고온 스팀유화 공법을 적용해 슈크림 같이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으로, 100시간 가까운 장시간 보습유지력과 주름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80g 1만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