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신제품] 해피바스, '버블 선무스' 출시
[신제품] 해피바스, '버블 선무스' 출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4.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TM 기술로 자외선을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차단
▲ 사진=해피바스 선무스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에서 사용 편의성을 높은 자외선 차단 제품을 선보인다.

'버블 선무스 SPF40 PA++'는 무스 제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이 좋아 수시로 덧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해피바스만 독자 기술인 버블 쿨링™M(Bubble Cooling™) 기술로 쿨링감도 느낄 수 있다. 150g 1만8900원 대.

'쿨링 선미스트 SPF30 PA++'는 얼굴 및 신체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선 미스트다. 고유 기능인 자외선 차단과 함께 대나무수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 공급 효과도 가져온다.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위에 뿌릴 수 있다. 120g 1만8900원 대.

이번에 출시된 선 제품에는 해피바스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Green Shield™) 기술이 적용됐다.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이 피부에 도달하는 정도를 최소화 해 UVA/UVB의 차단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에탄올, 광물성 오일,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을 넣지 않은 자연친화적인 무첨가 안심 처방으로 피부 손상과 자극에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선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슈퍼, 아리따움 및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