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버드와이저,공식 페이스북 열어
버드와이저,공식 페이스북 열어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4.2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고객들 참여 유도

맥주 버드와이저가 국내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소비자와 소통에 적극 나섰다. 

 버드와이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dweiserKOR)은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버드와이저의 열정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에 맞게 '나만의 도전을 즐기다(BUD, Challenge Story)'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브랜드 및 제품 소개를 비롯 야구, 축구 등 스포츠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시즌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젊은 층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위해 다음달 19일까지 '2014 피파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드와이저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고, 예선전 관람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버드와이저가 공식 후원하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의 아시아 최종예선 우즈베키스탄전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4일 버드와이저 페이스북을 통해서 발표한다. 이 밖에도 캠핑 레시피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등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중으로 벌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