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삼성전자, 스마트TV용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 출시
삼성전자, 스마트TV용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 출시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4.2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TV와 무선으로 연결해 TV를 보면서 게임과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출시했다.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전거를 타는 운동효과와 게임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 스마트TV는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게임 애플리케이션 '사이버바이크 - 스마트TV 에디션(Cyberbike - Smart TV Edition)'을 비롯한 게임 3종과 TV 채널을 보며 운동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유명 콘솔 게임으로 인기를 끈 '사이버 바이크'는 이번에 삼성 스마트TV에 최적화되어 새롭게 출시됐으며 길을 찾고 미션 수행을 하는 동안 게임 내에서 경험치가 쌓여 다양한 배경과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다. 

연예인이 되어 파파라치를 피해 도망 치는 '팝스타 런오프(Popstar Run off)', 제한된 시간 내에 타조의 알을 찾아내는 '타조의 분노(Ostrich Fury)' 등의 게임과 일반 TV 방송을 시청하면서 자전거를 타는 동안 운동시간·속도·칼로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TV사이클(TV cycle)' 애플리케이션도 지원된다. 

삼성 스마트TV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의 즐거움은 물론이고,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운동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가 출시돼 삼성 스마트TV가 더욱 스마트해졌다"며 "앞으로도 실내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는 2012·2013년형 스마트TV 6000시리즈 이상 모델부터 이용 가능하며, '사이버바이크'를 비롯한 게임 콘텐츠들은 모두 삼성 앱스TV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 출시를 기념해 지난 19일부터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F7500과 F8000 시리즈 모델을 구입할 경우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트니스 게임 바이크' 제품의 출고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