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개최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개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4.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모전 본선 접수팀 중 선착순 100개 팀에게는 기획서 사전 클리닉도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대학ㆍ대학원생은 물론 국내 거주중인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는 제9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갖는다.

공모전은 대학(원)생, 글로벌의 2개 부분으로 나눠 운영되며, '혁신상품 및 신사업 제안'을 주제로 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여러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신사업 제안'이며,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혁신적 상품 및 새로운 사업 아이템과 실행 전략을 제시하면 된다.

대학(원)생 부문에서는 총 서른 팀을 선발하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터십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이 아모레퍼시픽 공채 입사 지원시 특전(임원면접 후 채용여부 결정)도 부여된다.
글로벌 부문은 10팀을 선발하고 최우수상 1팀에게는 500만원의 장학금, 인턴십 기회, 공채 입사 지원 시 특전이 부여된다.

이번 공모전의 지원자들을 위한 '예비 아모레퍼시픽 스타들을 위한 청춘 콘서트'도 계획중이다. 오는 29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강당에서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마케팅 멘토들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작년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의 프레젠테이션과 구글 본사 김현유 상무의 멘토 특강이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350명에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예선접수는 오는 5월16일까지로, 공식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m/competition)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