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3:01 (목)
LG유플러스, 류현진 1승마다 1GB 쏜다
LG유플러스, 류현진 1승마다 1GB 쏜다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4.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메이저리그 LA다저스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현진(26) 선수를 무제한 요금제의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류현진 선수 10승 기원 특별 이벤트’를 연다. 

LG유플러스는 세계 최초 LTE전국망, 국내 최초 LTE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한 자사와 국내 프로야구 선수 최초로 메이저리그로 직행한 류현진 선수 간 ‘최초’ 이미지가 부합하고, 무제한 요금제로 통신사간 벽을 깨고 모든 국민에게 통신생활의 자유를 제공하는 측면에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계무대로 당당하게 진출한 류현진 선수와 일맥상통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야구 시즌을 맞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류현진 선수를 광고에 기용하기 위해 미국 LA를 방문해 촬영을 진행했으며, 류현진 선수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기 위해 영화 ‘매트릭스’의 특수 촬영팀과 함께 최첨단 촬영 기법을 이용해 스펙터클한 영상미를 담아냈다. 광고는 23일부터 온에어(on-air)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이번 광고와 함께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무한자유 69’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 경기에서 1승을 거둘 때마다 모든 고객들에게 데이터를 1GB씩 선물하는 ‘류현진 선수 10승 기원 데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를 들어 류현진 선수가 경기 후 승리투수가 확정되면 매월 승수에 따라 2승 시 2GB, 4승 시 4GB 데이터가 다음 달 초 추가로 제공돼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야구를 보면서 응원하는 재미와 함께 데이터 선물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 송범영 커뮤니케이션 담당은 “이번 무제한 요금제 광고는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처음 출연한 광고로 야구팬들의 주목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로 광고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가입자간 무제한 음성통화는 물론, 특정 이동통신 사업자 및 유선전화 사업자에 구애받지 않고 음성과 문자뿐 아니라 데이터도 완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LTE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를 15일부터 가입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