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신제품]디아지오 ‘모히토 스미노프’
[신제품]디아지오 ‘모히토 스미노프’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4.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클래스 바텐더가 인정한 스미노프 베이스 칵테일

디아지오코리아는 모히토 칵테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모히토 스미노프(Mojito By Smirnoff)'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했다.

모히토 스미노프는 세계 제일의 보드카로 손꼽히는 스미노프 베이스에 천연 라임향과 신선한 민트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월드클래스 출신의 바텐더가 인정한 최상의 맛과 퀄리티를 제공, 모히토 칵테일의 진정한 기준을 제시할 될 것으로 보인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모히토 스미노프는 바텐더가 디스펜서에서 바로 추출해 고객에게 서빙하는 RTS(Ready to Serve) 주류다.

디아지오 모히토 스미노프 담당자는 "모히토 스미노프의 상큼한 청량감 때문에 무엇보다 음식과의 어울림이 뛰어난 칵테일"이라며 "이번 모히토 스미노프를 소개해 유럽 스타일을 국내 소비자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모히토 스미노프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여의도 IFC 몰에 'Fresh by Mojito Smirnoff'를 설치,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또 강남, 홍대, 이태원 등 주요 상권의 클럽, 바, 레스토랑에서도 같은 시기에 시음회를 연다.

이태원, 신사동 가로수길, 홍대 등 지역의 업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칵테일 한잔 기준으로 업장마다 다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