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5 (토)
프리메라, 명동으로 놀러오세요!
프리메라, 명동으로 놀러오세요!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4.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코 티셔츠 만들기, 지구사랑 지장찍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프리메라 제품의 샘플도 받을 수 있다.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에서 진행중인 지구사랑 캠페인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의 일환으로 '프리메라 1일 체험관'행사를 연다. 

오는 5월 4일 명동 오설록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손미나, 로이킴, 백아연, 밥장 등의 프리메라 프렌즈가 함께 하며, 프리메라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존이 마련되며, 밥장의 일러스트 작품 전시회 등이 예정돼 있다.

또 지구사랑 기금 1000원을 기부하면, 본인이 직접 티셔츠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에코 티쳐스 만들기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체험관 방문 후 받게 되는 지장카드에 지장을 찍어 프리매라 명동 매장에 방문하면 '수분크림 1일 체험분'을, 아모레퍼시픽 회원으로 가입하면 '베스트셀러 체험키드'도 받을 수 있다.

이날은 프리메라 프렌즈와 함꼐 하는 토크 콘서트는 물론, 손미나 작가의 책 사인회, 밥장 작가의 일러스트 사인회 등이 예정돼 있다. 콘서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현장에서 선착순 입장하게 된다.

또 저녁 5시에는 명동 프리메라 매장에서 30분간 선착순으로 가수 로이킴은 팬 사인회도 갖는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메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mer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