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7:35 (금)
5월, 감사 선물은 "향긋한 블렌딩 티 어때요?"
5월, 감사 선물은 "향긋한 블렌딩 티 어때요?"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 오설록, 가정의 달 맞아 티 선물세트 제안
▲ 오설록은 오는 19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냉침물병,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내추럴 클렌징 폼, 마스크팩 5매를 증정하고 뷰티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아모레퍼시픽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은 '티(tea)와 기억'이라는 주제로, 소중한 추억을 티 세트에 담아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각각의 기념일에 맞춰 구성했다.

가장 먼저 어버일 날(5월8일)을 위한 선물로는 '오설록 마스터 블렌드(MASTER BLEND)'는 오설록 만의 다양한 맛과 향의 대표 블렌딩티로 제주난꽃향 그린티·삼다연 제주영귤 등의 8가지 블렌딩티를 한 묶음으로 담았다. 또한, '오설록 시즌 오브 제주(Season of JEJU)'는 아름다운 제주의 사계를 모티브로 한 4종의 블렌딩티 묶음도 추천한다.

스승의 날(5월15일) 선물로는 명차 모음 세트를 선보인다. 삼다연, 세작, 한라조릿대, 제주황금가지 등 4가지의 오설록 대표명차를 고급스러운 목함에 담은 '오설록 제주 명차 모음 세트'로, 신비스러운 세계의 스토리를 담아 새로운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맛과 향의 티 구성과 클래식한 소설책 모양의 패키지가 특징인 시크릿 티 스토리가 담겨있다.

마지막으로, 성년의 날(5월20일) 연인이나 친구의 선물로는 순수한 사랑의 상징인 '제주 오색딱따구리'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인상적인 '오설록 러브 컬렉션'과 예쁜 여행 가방 모양의 패키지에 블렌딩티 4종이 구성된 '오설록 러블리 티박스'를 추천한다.

한편 오설록은 오는 19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설록 냉침물병,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내추럴 클렌징 폼, 마스크팩 5매와 뷰티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