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4 17:01 (금)
[신제품] LG생건,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 출시
[신제품] LG생건,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 출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부제 및 피부 유해 의심성분 無첨가 제품으로 피부테스트 완료
▲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냉장 화장품' 프로스틴의 '쿨링 선 케어'

LG생활건강에서 방부제는 물론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자외선 차단제 '프로스틴 쿨링 선케어 SPF45 PA++'를 출시한다.

'프로스틴 쿨링 선 케어'는 피부 유해 의심 성분 0% 화장품에 도전하는 냉장화장품 브랜드 프로스틴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자외선 차단제다. 2년에 이르는 제품 개발 기간 동안 24종의 성분에 대한 방부제 테스트와 7개 성분의 중금속 테스트, 피부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다.

제품에 쓰인 '라말린' 콤플렉스는 남극의 극한환경에서 서식하는 극지생물 '라말리나'에서 유래한 프로스틴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이다. 라말린은 피부산화를 통해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 제거 능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냉장보관이 필요한 제품으로 외출 후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는 효과는 물론, 부드러운 로션 제형으로 피부가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건 관계자는 "프로스틴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방부제 무첨가 '냉장화장품' 젶무으로 개봉 후 6주 이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직영점과 롯데백화점 일산점, 관악점, 중동점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ml 3만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