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푸드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홍삼과 비타민 등 맞춤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고농축 홍삼 앰플 제품으로 땅의 기운을 지닌 천삼화 홍삼과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가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특히, 진생베리는 인삼의 일생 중 가장 젊음의 시기인 4년에 딱 1번, 1주일간 열리는 귀한 열매로, 인삼의 핵심 영양소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과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비타민E와 비타민B, 마그네슘, 아연, 구리 등의 미네랄은 인삼 뿌리보다 더 많다.
앰플 형태로 크기가 작고 휴대가 편리하다. 하루에 1앰플씩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종이컵 반컵 정도의 냉·온수에 타서 마셔도 좋다. 20g*45앰플 23만 원대.
기존제품의 2배 용량인 '멀티비타민미네랄 러브 패밀리' 제품도 선보인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필수적인 10가지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비타민 영양 보충 제품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타민의 효능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을 캡슐화하는 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레이션(Micro Capsulation)'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비타민의 효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켰다. 자몽 과일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살려 먹기 편하다.
멀티비타민미네랄 러브패밀리(대용량) 800mg*300정 6만5000원 대· 일반 800mg*150정 3만5000원 대.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