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신제품] 미쟝센, 남성 헤어 왁스 '머그샷'
[신제품] 미쟝센, 남성 헤어 왁스 '머그샷'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세팅력 높여
▲ 미쟝센 '머그샷'은 글루, 스틱, 크림 제형의 왁스와 스프레이 등 다양한 모발의 특성에 따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6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강력한 세팅력을 내세운 남성 전용 제품군인 '머그샷'을 선보인다. 미쟝센 '머그샷'은 부스스한 옆머리를 밀착 고정시키는 효과를 지닌 글루타입 제품인 '파파라치 글루왁스'를 포함, 왁스 및 스프레이 등의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초반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존 출시 제품보다 강력한 세팅력이 강점이다. 아침마다 뜨고 뻗치는 옆머리는 가라앉히고, 세워도 가라앉는 윗머리는 튼튼하게 고정한다는 것이 미쟝센 측 설명이다.

머그샷 제품군은 '섹시오펜더 소프트매트왁스', '대즐링너드 소프트왁스', '프리킹루나틱 매트왁스'의 왁스 3종을 포함, '파파라치 글루왁스', '크리피 위어도 스틱왁스', '이블락킹 워터스프레이' 등 6종이다.

머그샷 출시와 함께 남성들의 헤어 고민을 해결해주는 '머그샷 스타일 911쇼'가 22일 예정돼 있다. 고민을 응모한 일반인 중 추첨을 통해 연예인과 전문가가 스타일링 개선을 해주고,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미쟝센 홈페이지(www.mjsen.co.kr)에서 할 수 있다.

미쟝센 머그샷 섹시오펜더 소프트매트왁스·대즐링너드 소프트왁스·프리킹루나틱 매트왁스·파파라찌 글루왁스 각100g 1만3000원 대. 크리피 위어도 스틱왁스 65g 1만 원대. 이블락킹 워터스프레이 200ml 1만 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