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44 (수)
랩 시리즈, 취업 준비생 위한 '멘토 클래스' 개최
랩 시리즈, 취업 준비생 위한 '멘토 클래스' 개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멘토로 나설 김태원씨는 책, 강연, 방송, 신문 인터뷰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환호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저서로는'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구글러의 편지' 등이 대표적이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에서 취업 준비생을 위한 '취업 멘토 클래스'를 마련했다.

구글코리아 소속 인더스트리 매니저이자 청년 멘토로 활동중인 김태원씨가 강연자로 나서 취업, 경력개발, 직장 생활 노하우 등에 대한 알찬 경험담을 전해줄 예정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취업 멘토 클래스는 랩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기획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멘토를 초청해 지속적인 클래스를 열 예정"이라고 전했다.

랩 리시즈는 취업 멘토 클래스 외에도 자신을 가꾸는데 관심은 있으나 서툰 그루밍족을 위해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장품 활용법 등을 전수하는 그루밍 클래스(Grooming Class)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취업 멘토 클래스'는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를 포함해 9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명 초청한다. 응모는 5월 12일까지로, 취업 멘토 클래스에 대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2-3440-2774)로 하면 된다.

구글코리아 김태원씨가 강연자로 나서는 이번 멘토 클래스는 오는 21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카페 바나나앤코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