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10주년' 맞아 공감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10주년' 맞아 공감 캠페인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가게'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임직원 및 일반인이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
▲ '희망동행 주인공'으로 선정된 아모레 퍼시픽의 임직원들이 희망가게 10주년 공감 캠페인 중 모금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저소득 한부모 여성가장의 창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가게'가 올해로 10주년으 맞는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임직원은 물론 일반인과 함꼐하는 '희망가게 10주년 공감 캠페인'을 벌인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홍보존 운영, 희망가게와 함께하는 나눔활동, 희망가게가 있는 여행 에세이 '골목여행' 연재 등을 진행한다.

우선 모금홍보존은 온ㆍ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희망가게에 기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6월28일까지 운영되며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http://makeupyourlife.amorepacific.com) 내 희망가게 페이지를 이용해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서울 본사와 각 지역사업부, 인재원, 뷰티사업장 등에 마련된 오프라인 모금홍보존을 통해서도 기부할 수 있다. 본사 시그니처타워에 설치된 모금홍보존 명함통에 명함을 부착하면 기부와 관련한 상세 내용이 기부 희망자에게 이메일로 발송된다. 지역사업부와 인재원, 뷰티사업장 이용자의 경우 모금홍보존의 QR코드를 인식하면 온라인 모금페이지로 연결된다.

모금액은 전액 희망가게 창업주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22명의 임직원을 '희망동행 주인공'으로 선발했다. 이들은 희망가게의 취지와 의미를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모금을 독려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더불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눔활동 가이드북인 '나눔레시피'를 발간해 임직원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지금까지 문을 연 희망가게의 성장을 위해 희망가게가 개점한 지역 탐방과 해당 지역의 희망가게를 소개하는 '골목여행' 코너를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에 연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