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5 16:11 (목)
미스터피자 '더 쉬림프' 최단기 30만 판 돌파
미스터피자 '더 쉬림프' 최단기 30만 판 돌파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5.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한달만에 기록,기념 이벤트도 진행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지난 3월 출시한 '더 쉬림프' 피자가 최단기인 한달 만에 30만 판매를 돌파하며 자사 베스트셀러 상품 반열에 올랐다.

6일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더 쉬림프 피자는 지난 3월29일 출시 한 달 만에 30만 판이 판매돼 같은 기간 피자 판매량의 40%를 넘어섰다.

 '더 쉬림프'는 피자 위에 탱글탱글한 통 케이준 새우와 함께 큐브 새우를 풍성하게 올려 어느 부분을 먹더라도 풍부한 새우를 맛볼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으로 해산물 피자를 선호하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더 쉬림프' 피자 30만 판 판매를 기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스파게티 등 사이드 메뉴와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판매한다.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면 레귤러 사이즈를 5000원, 라지 사이즈는 7000원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