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3:01 (목)
올레 tv now 결합할인 상품 출시
올레 tv now 결합할인 상품 출시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티미디어허브가 내 손 안의 TV, 모바일TV 서비스인 올레 tv now를 한층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결합할인 상품을 제공한다.

올레 인터넷, 올레 tv, 그리고 올레 모바일 상품을 모두 이용하는 가입자의 경우라면 결합할인을 통해 월정액 5000원(부가세 별도) 상당의 올레 tv now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올레 tv만을 이용하는 고객 및 인터넷과 모바일 이용하는 고객 역시 3000원 월정액 요금할인 혜택을 받아 2,000원(부가세 별도)에 올레 tv now를 한결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올레 LTE가입자를 위해 별도로 마련된 올레 tv now팩 가입 시에는 월정액 5000원(부가세 별도)으로 올레 tv now 콘텐츠 및 2만원 상당의 전용 LTE 데이터 3GB를 제공 받을 수 있어, 데이터 이용료 부담 없이 모바일TV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올레 인터넷, 올레 모바일 상품 사용자는 한 달 동안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올레 tv now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으므로, 올레 tv now를 결제의 부담 없이 경험해 볼 기회도 마련된다.

한편, 올레 tv now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스마트 기기, PC 등을 통해 실시간 채널 및 VOD를 시청 할 수 있는 서비스로, 58개 실시간 채널과 38,000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모바일 앱 올레 tv now를 설치하면 ‘N-Screen 서비스’를 통해 한 번의 가입으로 PC,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끊김없이 이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올레tv 기본형, 올레tv 스카이라이프 스탠다드형 상품 이상 사용자는 올레 tv now 월정액 상품(5000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