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닥터알카이티스 '가정의 달' 통큰 이벤트
닥터알카이티스 '가정의 달' 통큰 이벤트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관람권ㆍ할인쿠폰 증정
▲ 사진=알카이티스 제품

천연 유기통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Dr. Alkaitis)가 가정의 달을 연극 관람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22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www.alkaitis.kr/)에 제품을 사용해본 소감과 인증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코믹 연극 '미남선발대회'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또 이달말까지 제품을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준다. 제품을 고르고 상세페이지에서 발급받아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4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고객에게는 오일을 제외한 닥터알카이티스 제품 중 원하는 제품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7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제품 2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닥터 알카에티스'는 미국 화학자이자 식물학자인 알카이티스가 만든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 세계적인 슈퍼모델 지젤번천, 아이언맨에서 페퍼포츠 역으로 출연한 기네스 펠트로 등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다.

알카이티스의 모든 제품은 허브의 천연 성분 효소를 살아있는 상태에서 추출해 천연 방부제, 색소, 화학물질, 인공향료를 포함하지 않은 '4無'제품으로, OEM(주문자 생산)이 아닌 ODM(개발자 직접 제조)방식으로 알카이티스 연구소에서 직접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