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10 (수)
그리스 스킨케어 브랜드 '코레스', 감사 선물전
그리스 스킨케어 브랜드 '코레스', 감사 선물전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연령대별 제품 구성

그리스 스킨케어 브랜드인 코레스는 15일까지 다양한 구성의 묶음 세트를 선보이는 ‘Thank you Gift’ 행사를 가진다. 가정의 달인 만큼 대상별, 가격대별제품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모님의 주름을 막아줄 코레스 안티에이징 세트

순수 폴리페놀과 결합한 블랙 파인 추출물로 이루어진 블랙 파인 데이크림 및 아이크림은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콩과 야생 얌(마의 일종) 추출물이 피부 지방질의 생산을 촉진해 깊은 주름과 늘어진 피부를 끌어 올려주는 효과적이다. 세트 28만5000원.

 

▲바쁜 일상 속 활력소가 되어줄 코레스 향기 테라피 바디 세트

오래 지속되는 수분 효과를 가진 크림타입의 코레스 샤워젤&바디밀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샤워젤, 바디밀크 각각 10개 이상의 다양한 향으로 구성돼 있어 선택이 넓다. 취향에 따라 제품별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고,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될 만큼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 그리스에만 서식하는 식물에서만 원료를 추출해 제조하기 때문에 그리스 허브만의 특별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세트 5만6000원.

 

▲마카롱 같이 달콤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을 땐 코레스 립버터 선물 세트 7종

마카롱을 닮은 코레스의 립 버터 제품은 쉐어버터와 라이스왁스 성분이 입술에 지속적인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화학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입술을 보호하는 동시에 천연 성분의 상큼한 향기도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립버터를 구입하면 마카롱 2개를 증정한다. 6g 2만3000원.

선물 세트 구입과 상관없이 코레스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포장과 메시지 카드도 무료로 제공한다. 코레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 구매할 경우 1일 1회 구매건수에 한해 멤버십포인트 1000점 추가로 추가 적립해준다.

코레스 제품은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강남점, 현대 무역점을 포함한 주요 백화점 팝업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