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44 (수)
"나만의 '베가 아이언' 만드세요"
"나만의 '베가 아이언' 만드세요"
  • 신승훈 기자
  • 승인 2013.05.0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 시그니처 서비스 진행

팬택이 ‘베가 아이언’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 8일 팬택 서비스센터 강남점을 방문한 K팝스타 백아연씨가 ‘베가 아이언’의 Endless Metal에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있다.
팬택은 ‘베가 아이언’의 세계 최초 Endless Metal(하나로 이어진 금속테두리)에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Signature) 서비스’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서비스가 가능한 기술적 배경은 베가 아이언이 메탈 소재를 활용했기 때문이다.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Endless Metal 부분에 레이저 마킹기로 글자나 기호를 정교하게 각인시킨다.

각인할 내용, 위치, 서체, 색상(블랙 또는 화이트)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을 만들 수 있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9일부터 31일까지 베가 아이언을 사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부산, 광주 등 총 6개의 주요 대도시에 위치한 팬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특히, 최근 리모델링 등 대대적인 서비스센터 개선 작업에 나선 팬택은 소비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혁신적이고 특별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베가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해 이번 시그니처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베가 아이언을 통해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서비스 런칭에 앞서 지난 8일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의 여가수 백아연씨가 직접 팬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시그니처 서비스를 체험했다. 자신의 이니셜인 ‘B.A.Y’를 새긴 백아연씨는 “베가 아이언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나만의 개성이 더해져 애착이 간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베가 아이언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시그니처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