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15:01 (토)
'SNS'에 사연 남기면 '선물+감동' 가득
'SNS'에 사연 남기면 '선물+감동' 가득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5.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유통업계 '가정의 달' 맞아 이색 이벤트 펼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패션, 유통업계의 이색 이벤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기만 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들이 감동은 물론 선물까지 주고 있기 때문.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식스 코리아는 가족·친구·지인 등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땡큐 박스(Thank you box) 페이스북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sicsKorea)을 방문해 부모님, 친구 등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응모자 네 명을 선정, 모두 12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50만원 상당의 아식스 인기 운동화, 트레이닝 재킷 등이 담긴 '땡큐 박스'를 메시지 주인공에게 제공한다. 특히, 메시지 주인공의 성별, 나이, 직업 등을 감안해 상품을 구성, 맞춤형 '땡큐 박스'를 증정하고 감사의 영상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유니클로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에서 24일까지 직장 동료 대상으로 사연을 응모하면 1000명을 선정, 사연의 주인공에게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이 들어 있는 유니박스를 선물한다.

뚜레쥬르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OUSlesJOURS)과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사연을 남기면 각각 선착순 1만 명과  2만 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많은 추천을 받은 사연의 주인공  10명을 뽑아 5만원 상당의 CJ 상품권 등을 준다.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 역시 주변의 고마운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댓글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www.dahanoomall.com)  이벤트 게시판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세 명에게 다하누의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 아식스 코리아는 가족·친구·지인 등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땡큐 박스(Thank you box) 페이스북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