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2 (화)
하나은행, '와삭바삭 글로벌 원정대' 2기 모집
하나은행, '와삭바삭 글로벌 원정대' 2기 모집
  • 한상오 기자
  • 승인 2013.05.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과 함께 '천국의 알바, 와글대 금융크루'프로그램 진행

하나은행은 대학생 해외탐방 프로그램인 '와삭바삭 글로벌 원정대'(이하 와글대)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와글대'는 하나은행에서 젊은층 고객 전용브랜드 '와삭바삭' 출시와 함께 처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서 와글대 미션캠프를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12명의 학생에게는 해외탐방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와글대 2기는 하나은행과 알바천국이 제휴해 '천국의 알바, 와글대 금융크루'라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대학생들이 글로벌에 대한 꿈을 더 넓고 크게 가질 수 있도록 아시아 금융허브인 싱가포르와 홍콩을 탐방지로 선택했다.

'와글대' 2기 지원은 오는 6월 27일까지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지원동기 작성 후 지원이 가능하다. 대상은 휴학생을 포함한 국내 대학 재학중인 대학생 중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학생이다.

하나은행을 거래하지 않는 대학생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와삭바삭 체크카드 또는 알바천국 체크카드 가입 후 지원 가능하다.

와글대 2기는 추첨과 면접을 통해 1차로 40명 선발하고 1박2일간 하나은행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미션캠프에 참여해 아이디어 프리젠테이션과 탐방계획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

'와글대'에 참여한 40명에게는 프로그램 수료증 발급과 함께 하나은행 인턴 또는 신입직원 채용 시 우대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