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4 (화)
‘올레유치원’ 다운받고 ‘엄마 어렸을 적엔’ 관람하자
‘올레유치원’ 다운받고 ‘엄마 어렸을 적엔’ 관람하자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1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앱인 ‘올레유치원’을 내려받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 체험형 전시회 ‘엄마 어렸을 적엔…’ 무료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올레유치원 애플리케이션 이용 고객들에게 전시 기간 내내 매일 60명씩(어른 30명, 어린이 30명) 총 1440명에게 ‘엄마 어렸을 적엔…’ 전시회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3일(월)부터 6월 11일(화)까지이며, 이벤트 응모는 ‘올레유치원’ 앱을 실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면 된다. 전시회 입장 시에는 앱의 응모결과 화면 또는 당첨 안내 문자메시지를 보여주면 어른 1명, 어린이 1명 등 2명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는 ‘올레유치원’ 앱은 뽀로로, 코코몽 등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를 기반으로 영어 및 인성 교육에 재미요소를 가미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용 에듀테인먼트 앱이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 OS 단말과 아이패드, 아이폰 뿐만 아니라 스마트홈폰, 스마트홈패드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희망브리지와 함께하는 ‘엄마 어렸을 적엔…’ 전시회는 5월 19일부터 6월 11일까지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며, 가족 간 편안한 대화와 휴식이 가능한 공간에서 초중고 교과서 수록 작품 감상 등 다양한 자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족 체험형 전시회이다.
 
KT 스마트홈담당 이경 상무는 “온·오프라인 인기 상품인 올레유치원과 전시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KT는 양질의 콘텐츠와 함께 지속적으로 고객 혜택을 확대해 진정한 고객 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