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서태지,16세연하 탤런트 이은성과 결혼
서태지,16세연하 탤런트 이은성과 결혼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뉴시스
가수 서태지(41)가 3년 교제 끝에 탤런트 이은성(25)과 결혼한다.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고 알렸다.

"언제인가부터 인생의 동반자가 나타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기적처럼 나의 짝이 나타나게 됐다. 하늘이 맺어준 감사한 인연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다"며 "꿈꿔오던 순간이 현실로 다가오니 '내가 과연 잘할 수 있을까?'하는 걱정도 앞서지만 그보다 설렘과 행복한 마음이 더 크다"고 밝혔다.

예비신부 이은성에 대해서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다.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보다는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이어 팬들을 향해 "무려 21년 동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과분한 사랑을 보여준 너희에게 오늘도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진다.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한다"며 "또 다른 두근거림으로 시작될 우리의 새로운 음악 여정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은성은 2003년 KBS 성장 드라마 '반올림1'으로 데뷔했다. 2008년 서태지의 8집 수록곡인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서태지를 처음 만났고, 2009년 말부터 애인관계로 발전했다.

이은성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동료와 스태프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그 후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컴퍼니를 통해 전했다.

이들은 최근 완공된 서태지의 서울 평창동 자택에서 신혼살림을 준비 중이다. 서태지는 9집 앨범 작업도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