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발리우드’ 인도의 영화를 한자리서
‘발리우드’ 인도의 영화를 한자리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2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무비꼴라쥬,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 개최

CGV 무비꼴라쥬가 ‘한국- 인도 수교 40주년’을 기념해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을 개최한다.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은 주한인도대사관 주최하고 인도문화원이 주관해 개최되는 행사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CGV여의도에서 치러진다. 올해의 주제어는 ‘사랑’과 ‘힐링’으로 인도인들의 삶과 문화를 보여주는 영화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 CGV여의도에서 열리는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은 '사랑'과 '힐링'을 주제로 발리우드 대표작 <한 번 뿐인 내 인생> 포함해 6편의 작품이 상영된다.

일상에 지쳐있던 죽마고우 친구들이 스페인 여행을 통해 인생의 참의미를 깨닫고 세상에 당당히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한 번 뿐인 내 인생>, 깡패 두목 '문나'가 사랑을 얻기 위해 '간디'의 사상을 공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요절복통 로맨틱 코미디 <힘을 내요, 문나형님!>, 인도 영화음악의 거장 A.R.라흐만이 음악감독을 맡아 화제를 모은 천재음악소년의 사랑 이야기 <락스타>, 발리우드의 황제라 불리는 야쉬 초프라 감독이 연출한 국적과 종교를 넘어선 가슴 찡한 러브스토리 <비르와 자라>, 인생 포기 직전 재벌2세 '아다띠야'와 무한긍정 당돌녀 '기뜨'의 알콩달콩 로맨스 속에서 삶에 대한 철학적 메시지를 전하는 <우리가 만났을 때>, 패션계 스타를 꿈꾸는 소녀의 성공과 몰락, 그리고 재기를 그린 <패션> 등 총 6편이 상영작으로 결정됐다.

CGV무비꼴라쥬 관계자는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은 국내 관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다양한 발리우드의 화제작들을 마련, 좀 더 친숙하게 발리우드의 독특하고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비꼴라쥬는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을 기념해 CGV 홈페이지에서 5월 28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본 영화제 상영작 중 가보고 싶은 배경이 펼쳐지는 영화와 그 이유를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총 10명을 추첨해 인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돋보이는 작품 <인도로 가는 길> DVD를 증정한다. 상영작 티켓가격은 장 당 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