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신제품]아모레 설록 '워터플러스 체리펀치'
[신제품]아모레 설록 '워터플러스 체리펀치'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 추출한 카테킨ㆍ판토텐산 함유 항산화효과 뛰어나

아모레퍼시픽의 차(茶)브랜드 설록은 워터플러스 제품군에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 체리펀치'를 추가로 선보인다.

워터플러스 제품에는 레몬과 라임을 혼합한 '레몬라임',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혼합한 '해피스윗'에 이어 선보이는 신제품 '체리펀치'는 다가오는 여름에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체리와 붉은 석류를 혼합한 제품이다.

워터플러스 전 제품은 녹차의 대표 성분을 고농축한 건강 서플리먼트(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식품) 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또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체리와 석류가 함유되어 그 효과를 배가시켜준다.

'체리펀치'를 포함한 3종의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는 녹차로부터 추출한 카테킨 성분과 생체 리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판토텐산이 함유돼 있다. 블루베리 25알이나 토마토 12개와 동일한 항산화 효과를 주고,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 성분을 제거해 몸을 맑고 가볍게 만들어 준다. 1포 26g, 10포 6000원. 30포 1만8000원. 

워터플러스는 체리펀치 맛을 출시하면서, 천연 셀레늄 성분을 추가하여 항산화 효과를 업그레이드 했다. 설록 워터플러스 제품은 오설록몰(www.osulloc.com)과 전국 할인마트, 가까운 슈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