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쌓아둔 포인트로 최신 LTE폰 사세요
쌓아둔 포인트로 최신 LTE폰 사세요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신용카드, 멤버십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각종 포인트를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샵’을 올레닷컴에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포인트샵’은 올레클럽 ‘별’을 포함해 각종 신용카드, 멤버십 포인트 등을 한데 모아 스마트폰 구매 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통합 서비스로, KT가 운영하는 온라인 샵, ‘올레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포인트&마일리지 전문 사이트 포인트파크와의 제휴를 통해 비씨카드, 국민카드, GS&Point, 우리카드, 동양증권, 외환은행 6곳의 포인트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KT는 포인트 제휴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T온라인커머스담당 윤혜정 상무는 “이제 별 뿐만 아니라 제휴사들의 다양한 포인트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돼 KT 고객들의 스마트폰 구입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히 쓰일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올레닷컴 ‘포인트샵’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소녀와 2시의 데이트-포인트샵 완전 정복’ 이벤트를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평일 오후 2시 ‘올레닷컴’에 공개되는 포인트샵 관련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누구나 참여가능 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S4, 콜맨 텐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