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5 (토)
'백지영의 남자' 정석원, 명품 복근 공개
'백지영의 남자' 정석원, 명품 복근 공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스타페니 리와 함께 '상남자' 매력 발산 '여심' 자극
▲ 명품 복근 선 공개후 수트를 입고 멋진 남자로 변신하는 전 과정이 담겨있는 CGV캠페인 영상은 전국 CGV상영관과 음악채널 Mnet, CGV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다음달 가수 백지영과 결혼 발표로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정석원이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과의 극장 데이트 영상이 전파를 타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는 CGV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모델 스테파니 리와 함께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속에서 정석원은 트레이드 마크인 명품 복근을 살짝 공개한 후, 셔츠에서 수트까지 갖춰 입으며 매력남으로 점차 변신하는 전 과정이 보여진다.

배우 정석원, 모델 스테파니 리는 본 영상의 남녀 주인공을 맡아 만남 자체가 특별해지는 컬쳐플렉스 CGV에서의 데이트를 위해 설렘에 가득 찬 준비과정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관에서의 데이트 현장까지 스타일리쉬하게 풀어냄으로써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CGV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현재 전국 CGV 상영관과 음악전문채널 Mnet, 그리고 CGV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배우 정석원이 출연한 CGV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복합문화공간인 '컬쳐플렉스'를 콘셉트를 기반으로 패션화보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