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6:14 (목)
[신제품]LG생건, '코드 네일 비비드 코드'
[신제품]LG생건, '코드 네일 비비드 코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유행할 핑크, 그린 등 보색으로 화려함 강조

LG생활건강에서 보색 대비를 통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여름 네일 제품인 '코드 네일 비비드 코드(Vivid Code)'콜렉션을 선보인다.

'비비드 코드'는 LG생활건강이 지난 15일 출시한 '코드(CODE) 네일'의 첫 번 째 콜렉션으로, 손의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가지 보색 색상을 사용하고 격자 등의 화려한 무늬를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 왼쪽부터 '비비드 코드 PG','비비드 코드 ON','비비드 코드 YB'

'비비드 코드 PG'는 핑크와 그린 색상을 격자무늬로 발라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며, '비비드 코드 ON'은 오렌지와 네이비 네일 컬러의 사각무늬 패턴으로 개성 있는 손톱을 만들어 준다. 또 '비비드 코드 YB'는 옐로와 블루 컬러를 독특한 블록 패턴으로 활용해 선명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셀프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9일 자사 캐시캣(www.cathycat.com)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정보 및 자세한 사용 방법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콜렉션에 사용된 네일 제품은 LG생활건강에서 지난 16일 론칭한 네일 브랜드 '코드(CODE)네일'로, 브랜드숖 '보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드 네일 비비드 코드 핑크V코드, 에메랄드V코드, 오렌지V코드, 네이비V코드, 옐로우V코드, 코드 블루V코드 등 6종 각 10ml 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