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리리코스,1박2일 바다숲 심기 탐방
리리코스,1박2일 바다숲 심기 탐방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린 서포터즈와 함께 '세이브터 씨' 캠페인 벌여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세이브더씨(SAVE THE SEA)’ 캠페인의 하나로 ‘마린 서포터즈’와 함께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으로 바다숲 살리기 활동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UNEP한국위원회 산하의 전국 대학생 환경 동아리 회원과 마린서포터즈 및 일반인 참가 대학생들과 함께 했다.


마린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들은 충남 서산시 가로림만을 찾아 바다숲을 구성하는 잘피(바다 속에서 자라는 식물)를 심고, 바다속 염생식물 탐방과 해양 정화 활동도 벌였다.

이번 탐방에 참여한 김지숙 마린서포터즈는 “이번 탐방을 통해 지금껏 몰랐던 바다속 환경에 대하여 다시 생각하게 됐다”며, “바다 보호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된 기회”라고 밝혔다. 리리코스의 마린 서포터즈는 앞으로 SNS를 통한 공약 이벤트를 펼치며 바다숲 살리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리리코스 박정민 마케팅팀장은 “마린 브랜드로서의 명분이 아닌 바다숲을 지키는 일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들을 꾸준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리리코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제정된 바다식목일 제정을 기념해 '마린 옥시제닉 에센스 EX 리미티드 에디션(80ml, 8만원)'을 한정 판매한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국제연합환경계획 한국위원회(UNEP)에 기부돼 잘피숲 조성 활동에 사용 될 예정이다.

리리코스 제품은 전국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및 뷰레이터,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