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5 (토)
유통家 고객참여형 이벤트 활발
유통家 고객참여형 이벤트 활발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5.3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치송 UCCㆍ광고모델오디션ㆍ소비자직원 모집 등 다양

요즘 유통업계에 고객참여형 이벤트가 활발하다.

자기 표현의 욕구가 강한 요즘 젊은 세대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에서 착안, 창조적인 이벤트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최근 공개한 광고 CM송을 소재로 한 '송지효 음치송 UCC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 미스터피자는 광고 CM송을 소재로 한 '송지효 음치송 UCC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송지효 음치송 UCC 페스티벌'은 음치의 대표 연예인인 송지효가 불러 화제가 된 미스터피자의 CM송을 소재로 참신한 UCC를 제작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본인만의 개성이 반영된 아이디어로 댄스나 모창 등을 영상에 담아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고객 참여형 페스티벌이다.

응모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event/event_view.asp?seq=2797)를 통해 다음달 23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최근에는 단순한 제품 마케팅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경남제약은 레모나 발매 30주년을 맞아 레모나 광고 모델 공개 오디션을 벌인다. '2013 레모나 30주년 청춘반란 페스티벌'이란주제로 1524 세대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그 동안 레모나 모델은 최강희를 비롯 하희라, 김현주, 카라, 아이유 등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스타등용문으로도 알려져 있어, 이번 공개 오디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레모나 광고 모델 공개 오디션은 1등부터 3등까지 세 명에게 수상의 기쁨이 돌아가고 1등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레모나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자세한 오디션 응모방법은 카카오톡 레모나 플러스친구와 레모나 홈페이지(www.lemona.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디션 과정은 종편방송 JTBC를 통해 다음달 말 방송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소비자를 직원으로 선발하는 이색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환타는 환타 엔터테인먼트 기업 온라인 홈페이지(fantaentertainment.co.kr)를 열고 8월 31일까지 환타스틱 아이돌을 함께 육성할 소비자 직원을 모집한다.

이번 소비자 대상 직원 채용은 스태프와 스페셜리스트 등 크게 두 가지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출퇴근 자유, 학벌 타파, 나이.성별 무관 등 기존 채용 관행의 틀을 깨고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